Travel

주변관광지

이미지명

새연교 (펠리시아 호텔에서 10분거리)

새연교는 서귀포 관광 미항의 랜드 마크로 대한민국 최남단에 위치한 최장 보도교이다.
주변에 보행 산책로, 새섬 산책로, 다기능 데크, 뮤직 벤치가 설치되어 있다.
새연교는 보도교이기 때문에 차량은 출입할 수 없다.

새연교란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가는 다리'라는 의미에서 유래했다.
서귀포항 앞에 위치한 새섬을 찾는 관광객들과 서귀포가 아름다운 인연을 맺어 보자는 취지가 담겨 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홍동

이미지명

천지연폭포 (펠리시아 호텔에서 10분거리)

길이 22m, 너비 12m(물이 많을 때), 못의 깊이 20m. 조면질(粗面質) 안산암으로 이루어진 기암 절벽에서 세찬 옥수가 떨어지는 경승지이다. 폭포 일대는 뛰어난 계곡미로도 제주에서 손꼽히는 곳인데,
이 계곡에는 아열대성·난대성의 각종 상록수와 양치식물 등이 밀생하는 울창한 숲을 이룬다.

식물뿐만 아니라, 폭포 아래 물속 깊은 곳에는 열대어의 일종인 무태장어가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열대어의 북한계지가 또한 이곳이라는 사실이 중요시되어 천지연폭포는 ‘제주도 무태장어 서식지’라는 명칭으로 천연기념물 제27호로 지정되어 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지동 667-7

이미지명

이중섭미술관 (펠리시아 호텔에서 8분거리)

불운한 시대의 천재화가로 일컬어지는 대향 이중섭화백이 서귀포시에 거주하면서 서귀포의 아름다운 풍광과 넉넉한 이 고장 인심을 소재로 하여 서귀포의 환상 등 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짧은 기간 그의 서귀포 체류는 그 후 대향 이중섭 예술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음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서귀포시에서는 그의 높은 창작 열의와 불멸의 예술성을 후대에 기리고, 이 고장을 찾아오시는 분들과 시민들이 그 예술적 발자취에 대하여 공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중섭로 27-3

이미지명

중문관광단지 (펠리시아 호텔에서 15분거리)

제주도 남쪽 해안가에 있는 관광위락 단지로서 사철 기후가 따뜻하고 높이 50~60m의 해안절벽과 고운 모래를 자랑하는 중문해수욕장이 있는 곳이다.
단지 안에는 선인장을 비롯하여 세계 각지의 식물을 전시해 놓은 여미지식물원, 해양수족관과 돌고래·바다사자·펭귄 등의 묘기를 볼 수 있는 퍼시픽랜드, 제주도의 전통 가옥과 어민들의 생활상 등을 재현한 민속마을 등이 있다.

또 단지 계곡 위에는 상중하 3단으로 된 천제연폭포가 있으며,
천제연계곡을 가로질러 길이 128m의 아치형 철교 선임교가 놓여 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이미지명

외돌개&올레7코스시작점 (펠리시아 호텔에서 7분거리)

높이는 20m로 삼매봉 남쪽 기슭에 있다. 바다한복판에 홀로 우뚝 솟아 있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150만년 전 화산 폭발로 섬의 모습이 바뀔 때 생긴 바위섬으로 꼭대기에는 작은 소나무들이 몇 그루 자생하고 있다.
오르기에는 너무 위험한 기암절벽의 형태이며 보는 방향에 따라 모양이 다르게 보인다.

할망바위로도 불린다. 한라산 밑에 어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살았는데, 어느날 바다에 나간 할아버지가 풍랑을 만나 돌아오지 못하자 할머니는 바다를 향해 하르방을 외치며 통곡하다가 바위가 되었다고 한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홍동 791

이미지명

서귀포 올레시장 (펠리시아 호텔에서 10분거리)

2010년 전통시장 활성화 수준 평가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은 올레 6코스와 연계하여 올레꾼에게 서귀포시의 빼어난 자연과 더불어 훈훈한 인심을 보여주는 장소로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장이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 54번길 35(서귀동 277-1)

Contact us

대표전화. 064-739-0400 FAX. 064-738-0099

예약계좌.
예금주 : 김행선
농협 301-0280-4801-71

상단으로 바로가기